Home 해외주식(overseas stocks) 차터커뮤니케이션 주가 재무재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예상하기

차터커뮤니케이션 주가 재무재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예상하기

by analyst
재무재표

재무재표

Charter Communication은 케이블 TV, 인터넷 및 전화 서비스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최대의 통신 회사 중 하나입니다. 공개 회사와 마찬가지로 Charter 커뮤니케이션의 성과는 주식 시장에서 이익을 얻을 기회를 찾고 있는 투자자들에 의해 면밀히 모니터링됩니다. 따라서 Charter 통신 주식에 투자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전략을 개발하기 전에 재무제표를 평가하고 기술적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무제표

주식 시장은 수익과 매출 성장에 의해 좌우되며 회사의 재무제표 평가는 재무 건전성을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Charter Communication은 최근 회계 연도에 436억 달러의 매출과 166억 달러의 영업 이익을 기록했으며 이는 38% 이상의 건전한 이익 마진을 반영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유동 비율이 0.4로 견고한 대차대조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Charter Communication의 유동 부채를 충당할 수 있는 유동 자산 능력을 나타냅니다.

재무제표를 분석할 때 집중해야 할 한 가지 측면은 현금 흐름입니다. Charter Communication은 최근 회계 연도에 126억 달러의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보였습니다. 회사의 현금 흐름은 회사에서 들어오고 나가는 실제 현금을 보여주므로 배당금 지급 및 자본 지출 자금 조달 능력에 기여할 수 있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기술적 분석

재무제표를 평가하는 것 외에도 Charter 통신의 주가를 평가할 때 기술적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술적 분석은 추세를 파악하고 미래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과거 실적, 가격, 거래량 등의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증권을 평가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할 때 주요 지원 및 저항 수준을 식별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저항 수준은 주식이 더 나아가거나 멈추는 데 어려움을 겪는 가격대입니다. 지원 수준은 주가가 가장 많은 구매자를 찾는 경향이 있는 가격대입니다. Charter 통신의 가격 차트에 대한 기술적 분석은 주가가 작년에 꾸준히 상승하면서 명확한 상승 추세를 보여줍니다.

Charter 통신의 주가를 분석하는 또 다른 기술은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동 평균은 불규칙한 가격 변동을 완화하여 추세와 가격 방향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0일과 200일의 단순 이동 평균(SMA)은 일반적으로 단기 및 장기 추세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두 이동 평균의 교차는 강세 또는 약세 추세를 나타냅니다. 현재 차터커뮤니케이션의 주가는 50일 및 200일 단순이동평균선(SMA) 위에 있어 강세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결론

결론적으로 Charter Communication의 주식에 투자하기 전에 재무제표를 평가하고 기술적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무제표는 건전한 대차대조표와 건전한 현금 흐름을 가진 회사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기술적 분석에서는 50일 및 200일 SMA를 상회하는 명확한 상승 추세와 지원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차터 커뮤니케이션의 주식을 자신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는 데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을 완화하고 최상의 투자 결정을 내리기 위해 적절한 조사와 분석을 수행하는 것이 항상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