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해외주식(overseas stocks) 퍼블릭 스토리지 주가 재무재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예측하기

퍼블릭 스토리지 주가 재무재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예측하기

by analyst
주식-시장

주식-시장

주식 시장은 벅찬 곳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경험이 풍부한 투자자가 아닌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도구와 분석을 사용하면 현명한 결정을 내리고 주가 방향을 성공적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은 투자 분야 중 하나는 공공 저장 시설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재무제표 및 기술 분석을 사용하여 공공 스토리지 주가를 예측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재무제표 분석

공공 저장 회사는 회사의 재무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재무 제표를 공개해야 합니다. 재무제표를 분석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주요 메트릭이 있습니다.

수익

공공 저장 회사는 저장 장치를 임대하여 돈을 벌고 있습니다. 수익은 회사가 운영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를 나타내므로 추적해야 하는 필수 지표입니다. 전년 대비 매출 증가는 회사가 성장하고 있음을 시사하므로 투자자에게 좋은 신호일 수 있습니다.

순이익

순이익은 회사가 운영비와 세금을 공제한 후 남은 이익입니다. 모든 비용을 고려한 후 회사가 얼마나 많은 돈을 가져오고 있는지 보여주기 때문에 분석에 중요한 지표입니다. 순이익의 증가는 일반적으로 회사의 수익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시사하므로 투자자에게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부채가 너무 많으면 재무 불안정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기업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부채비율을 포함한 회사의 부채 수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높은 부채 수준은 회사가 너무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

기술적 분석은 투자자가 과거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사용하는 분석 유형입니다. 기술적 분석을 수행할 때 투자자는 차트를 보고 주식의 미래 방향을 나타낼 수 있는 패턴과 추세를 식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다음은 투자자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기술 분석 방법입니다.

이동 평균

이동 평균은 투자자가 주식의 모멘텀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인기 있는 기술 분석 도구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동 평균은 일정 기간 동안 주식의 가격 변동을 완화합니다. 주가를 이동 평균과 비교하면 투자자가 주식의 과매수 또는 과매도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상대 강도 지수(RSI)

상대 강도 지수는 투자자가 주식의 모멘텀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기술적 분석 도구입니다. RSI는 최근 가격 변동을 분석하여 주식의 과매수 또는 과매도 조건을 측정합니다.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이동 평균과 표준 편차를 결합한 일종의 차트 작성 방법입니다. 주식 가격 변동의 잠재적 탈주 또는 고장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공공저장고 주가를 예측하기 위해서는 펀더멘털 분석과 기술적 분석이 병행되어야 합니다. 재무 제표를 분석함으로써 투자자는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적 분석은 주식의 모멘텀과 잠재적인 가격 움직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결합함으로써 투자자는 현명한 결정을 내리고 주식 시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