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해외주식(overseas stocks) 크라운 캐슬 주가 재무재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예측하기

크라운 캐슬 주가 재무재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예측하기

by analyst
기술적-분석

기술적-분석

CCI(Crown Castle International Corp.)는 모바일 데이터 및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타워, 소형 셀 및 파이버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통신 인프라 제공업체입니다. 상장 기업과 마찬가지로 투자자와 애널리스트는 재무제표 및 기술 분석을 비롯한 다양한 요인을 기반으로 CCI의 미래 성과를 예측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Crown Castle의 재무제표를 살펴보고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회사의 미래 주가를 예측합니다.

재무제표

재무제표는 투자자와 분석가가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Crown Castle의 재무제표 분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회사의 가장 최근 10-K 제출에 따르면 Crown Castle은 2020년 매출이 전년 대비 9.2% 증가한 58억 9,3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회사의 순이익은 2019년보다 6% 증가한 12억 6,300만 달러였습니다. 이러한 수치는 Crown Castle이 사업 운영에서 꾸준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회사의 대차대조표도 건전해 보입니다. 총 자산은 439억 8400만 달러, 총 부채는 246억 8400만 달러로 주주 지분은 193억 달러입니다. 회사의 부채 수준도 부채비율 1.49로 잘 관리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Crown Castle의 재무제표는 회사가 강력한 재무 상태에 있음을 시사합니다.

기술적 분석

기술적 분석은 과거 시장 활동, 주로 가격과 거래량에 의해 생성된 통계를 조사하여 증권을 평가하는 프로세스입니다. 기술 분석가는 차트 및 기타 시각화 도구를 사용하여 추세를 식별하고 향후 가격 변동을 예측합니다. 크라운캐슬의 경우 기술적 분석을 통해 해당 기업의 주가를 예측해 보겠습니다.

이동 평균

이동 평균은 시장에서 추세와 잠재적 전환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 분석 도구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이동 평균은 단순 이동 평균(SMA)과 지수 이동 평균(EMA)입니다. 차트에 이동 평균을 표시함으로써 분석가는 잠재적 지지 및 저항 영역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Crown Castle의 경우 50일 SMA와 200일 SMA를 사용하여 주가 추세를 파악할 것입니다.

2021년 9월 8일 현재 Crown Castle은 50일 SMA와 200일 SMA 위에서 거래되고 있어 강세 추세를 나타냅니다. 50일 SMA는 현재 $204.81이고 200일 SMA는 $183.21입니다.

상대적 강도

상대적 강도는 과거 실적에 비해 주가의 강도를 측정하는 모멘텀 지표입니다. 상대강도지수(RSI)는 0에서 100까지의 인기 있는 기술 지표입니다. RSI가 70 이상이면 과매수, RSI가 30 미만이면 과매도로 간주됩니다.

2021년 9월 8일 현재 Crown Castle의 RSI는 59.95이며, 이는 주식이 과매수도 과매도도 아님을 나타냅니다. 이는 어느 방향으로든 추가 가격 변동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MACD

MACD(이동 평균 수렴 발산)는 애널리스트가 잠재적인 추세와 반전을 식별하는 데 사용하는 또 다른 인기 있는 기술 지표입니다. MACD는 일반적으로 12일 EMA와 26일 EMA의 두 이동 평균을 비교합니다. 두 평균의 차이는 신호선(일반적으로 9일 EMA)과 함께 차트에 히스토그램으로 표시됩니다.

2021년 9월 8일 현재 Crown Castle의 MACD는 신호선이 MACD선 위에 있는 강세 영역에 있습니다. 이는 주가의 추가 상승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Crown Castle International Corp.은 비즈니스 운영에서 꾸준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는 선도적인 통신 인프라 제공업체입니다. 재무제표에 따르면 회사는 건전한 수익, 순이익, 잘 관리된 부채 등 재무 상태가 양호합니다. 이동 평균, 상대 강도 및 MACD와 같은 지표를 사용한 Crown Castle의 주가에 대한 기술적 분석은 주식의 강세 추세를 시사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 결과를 보장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지표는 Crown Castle의 미래 주가를 예측하려는 투자자 및 분석가에게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