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해외주식(overseas stocks) 애플(AAPL)주식 전망,새로운 계획과 함께 긍정적인 전망!

애플(AAPL)주식 전망,새로운 계획과 함께 긍정적인 전망!

by analyst
주식-시장

주식-시장

Apple Inc.(AAPL)는 시장에서 가장 실적이 좋은 주식 중 하나였으며 그들의 최신 수익 보고서는 회사가 계속해서 번창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작업 중인 새로운 계획과 이니셔티브를 통해 이 거대 기술 기업의 미래는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AAPL의 전망을 자세히 살펴보고 성공에 기여하는 몇 가지 요인을 살펴보겠습니다.

강력한 수익 및 수익 성장

AAPL의 강력한 실적의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수익과 수익 모두에서 일관된 성장입니다. 2021년 6월 30일에 종료된 최근 분기에 회사는 주당 1.30달러의 수익과 814억 달러의 수익을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각각 93%와 36%의 성장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인상적인 수치는 iPhone 12 및 기타 장치에 대한 강력한 수요와 서비스 부문의 성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새로운 이니셔티브 및 계획

강력한 재무 성과 외에도 AAPL은 향후 성장을 더욱 촉진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이니셔티브와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회사의 전기 자동차 시장 진출입니다. “Project Titan”이라고 불리는 AAPL은 Tesla와 같은 업계 리더와 경쟁할 수 있는 전기 자동차를 연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부 사항은 아직 부족하지만 이 프로젝트는 회사의 게임 체인저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AAPL은 또한 증강 현실(AR)과 가상 현실(VR)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ARKit 플랫폼은 이미 혁신적인 앱과 게임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AAPL이 향후 AR 및 VR 공간에서 주요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애플의 긍정적인 애널리스트 전망

마지막으로 AAPL의 긍정적인 전망은 재무 분석가들의 의견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팩트셋(FactSet)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분석가들은 주식에 대해 “매수” 등급을 매겼으며 시장을 능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석가들은 회사의 강력한 재무 상태와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낙관적인 이유로 꼽습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AAPL은 미래에 긍정적인 모멘텀이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습니다. 수익과 수익의 지속적인 성장과 새로운 이니셔티브 및 계획은 AAPL을 단기 트레이더와 장기 투자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투자 기회로 만듭니다. 완전히 위험이 없는 투자는 없지만 AAPL에 대한 강력한 펀더멘털과 긍정적인 전망으로 인해 고려할 가치가 있는 주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