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해외주식(overseas stocks) 셔윈 윌리엄스 주가 재무재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전망하기

셔윈 윌리엄스 주가 재무재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전망하기

by analyst
주식-분석

주식-분석

Sherwin-Williams는 페인트, 코팅 및 관련 제품의 제조, 유통 및 판매에 종사하는 미국 회사입니다. 1866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Sherwin-Williams의 재무제표 및 기술 분석을 통해 가까운 시일 내에 주가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Sherwin-Williams의 재무 분석

이 섹션에서는 Sherwin-Williams의 재무제표를 분석합니다. 분석은 회사의 손익 계산서, 대차 대조표 및 현금 흐름표에 중점을 둡니다. 회사의 재무제표를 분석할 때 다양한 재무 비율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손익 계산서

손익계산서는 특정 기간 동안 회사의 수익과 비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Sherwin-Williams의 2020년 순매출은 전년 대비 4.8% 증가했습니다. 회사가 창출한 총 수익은 183억 6000만 달러였습니다.

대차 대조표

대차대조표는 회사의 자산, 부채 및 자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020년 12월 31일 현재 Sherwin-Williams의 총 자산은 129억 7천만 달러입니다. 회사의 부채는 62억 2천만 달러, 주주 지분은 67억 5천만 달러였습니다.

현금 흐름표

현금 흐름표는 회사 안팎의 현금 흐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Sherwin-Williams는 2020년에 18억 2천만 달러의 영업 현금 흐름을 창출했으며 투자 현금 흐름은 -2억 8400만 달러였습니다. 회사의 자금 조달 현금 흐름은 -11억 6천만 달러였습니다.

Sherwin-Williams의 기술적 분석

이 섹션에서는 Sherwin-Williams의 주가 동향을 분석합니다. 기술적 분석은 과거 주가와 거래량을 이용하여 미래의 추세를 예측하는 방법입니다.

Sherwin-Williams의 주가는 2020년 초부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주가는 2020년 11월에 사상 최고치인 $765.00에 도달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달 동안 통합된 후 2021년 5월에 $844.00의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가격은 현재 283.75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시가총액은 829억 8000만 달러입니다.

MACD(이동 평균 수렴 발산) 지표도 Sherwin-Williams의 주식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MACD는 두 개의 지수 이동 평균 사이의 차이를 측정하며 MACD 선이 신호선을 교차할 때 매수 또는 매도 기회 신호를 보냅니다. MACD 선이 Sherwin-Williams 주식의 신호선 위에 있어 강세 추세를 나타냅니다.

Sherwin-Williams 주가 예측

재무 및 기술적 분석을 바탕으로 Sherwin-Williams의 주가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가까운 장래에 상승할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재무제표는 재무 상태가 양호함을 나타냅니다. 또한 기술 지표는 주가의 강세 추세를 시사합니다.

Sherwin-Williams 주식 매수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투자 목표와 위험 허용 범위를 고려해야 합니다.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철저한 조사를 수행하고 회사의 재무 및 기술 지표를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Sherwin-Williams는 고품질 페인트, 코팅 및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성공적인 회사입니다. 회사의 재무제표는 재무 상태가 양호함을 나타냅니다. 또한 기술 지표는 주가의 강세 추세를 시사합니다. Sherwin-Williams 주식 매입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철저한 조사 수행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