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국내주식 (Korea Stock) 삼성물산 주가 전망 차트 분석 (2023 장기적 관점)

삼성물산 주가 전망 차트 분석 (2023 장기적 관점)

by 코인스탁
삼성물산 주가 전망 분석
삼성물산 주가

삼성물산

삼성물산은 1938년 설립되었으며 2015년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을 합병했습니다. 건설/상사/패션/리조트/급식·식자재유통/바이오 산업을아우르는 Global Business Partner 및 Lifestyle Innovator로 더욱 성장하고 있는데요.

매출비중은 21년말 하반기 기준 건설부문 32%, 상사부문 50%, 패션부문 4.5%, 리조트부문 1.5%, 급식/식자재유통 6.7%, 바이오부문 4.1%을 차지 했습니다.

삼성물산 주가 관련 뉴스

삼성물산 주가 토론

주식 토론이 활발한 커뮤니티 모음 입니다.

뽐뿌디씨에펨
팍스넷블라인드개드립
이토렌트클리앙와이고수
주식 커뮤니티

삼성물산 차트 분석

삼성물산 주가 주봉 캔들 차트
삼성물산 주가 주봉 캔들 차트
  • 삼성물산 주가의 주봉 캔들 차트 입니다.
  • 강한 상승 – 수렴의 형태를 보여주는 특징이 있네요.
  • 현재 가격을 보면 하락 추세선을 돌파한듯 보이다가 다시 가격이 채널안으로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노란색 원)
  • 이런 모습은 좋지 않은 모습인데요. 돌파 후 지지 받고 바로 상승해줘야 하는데 현재 위치는 조금 불안해 보입니다.
  • 개인적으로는 파란색 선의 지지 영역까지는 열어두고 있습니다.
  • 신규 매수시 목표가는 이전 고점의 아래인 13만5천원 정도의 가격을 보고 있습니다.
  • 이런 가격에서는 1차 청산 나가주고 나머지 물량은 추세로 가져가는 전략을 추천 드립니다.
  • 일단 익절 하는 것이 좋으며 삼성물산 특징이 횡보가 길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지금도 상승 추세가 바로 나오기 보다는 횡보가 좀 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삼성물산 목표 주가

삼성물산 목표가는 13만 5천원 정도까지 보고 있습니다. 이 후 나머지 물량은 추세로 가져가는 전략 취해보시길 바랍니다.

2차 청산은 15만원대 정도 되겠습니다.

삼성물산 주가 하락 이유

2020년 초에 코로나로 인해 급락 후 계단식 상승이 잘 나와주었습니다. 하지만 21년 1월을 기점으로 삼성물산 주가의 하락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금리 인상과 더불어 세계 경제의 불안함이 삼성물산 주가 하락의 영향을 끼쳤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주식에 비해서는 가격 방어가 잘 나타나 주었습니다.

삼성물산 주가 전망

신뢰할 수 있는 수입원을 찾는 투자자라면 삼성물산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한국의 다국적 대기업은 세계 최대의 건설 회사이며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습니다. 2021년에는 주가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알아야 할 올해 삼성물산 주가에 대해 알아보자.

애널리스트들은 삼성물산이 새로운 시장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핵심 사업을 강화함에 따라 2021년에도 삼성물산 주가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내다봤다. 재생 에너지 프로젝트 및 친환경 건설 방법과 같은 “녹색 성장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두는 것도 올해 주가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에서 진행 중인 정부 투자 인프라 프로젝트의 수혜가 기대됩니다.

삼성물산의 주가는 2018년 이후 50% 이상 상승하며 지난 3년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이는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와 글로벌 건설 산업의 견조한 실적에 기인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미국 기반 Jacobs Engineering Group Inc.의 지분을 10억 달러에 매입하는 등 일련의 성공적인 인수를 통해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인수는 전 세계 여러 산업 및 지역에서 C&T의 발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삼성물산은 투명성, 책임성, 기업 시민의식을 강조하는 인상적인 지배구조를 자랑합니다. 회사는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주요 투자나 프로젝트에 있어 모든 이해관계자가 의사결정 과정에 참여하도록 합니다. 또한 M&A 전략, 타 기업과의 합작 투자 등 효과적인 경영 수단을 통해 비용 효율성을 유지하면서 그룹 내 이종 사업 간 시너지를 활용해 가치를 창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삼성물산은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 견고한 기업 지배 구조, 녹색 성장 이니셔티브에 중점을 두어 2021년 이후에도 강력한 성과를 거둘 것으로 보입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긍정적인 펀더멘털을 감안할 때 주가가 안정적으로 유지되거나 상승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상황은 빠르게 변할 수 있으므로 모든 유형의 보안에 투자하기 전에 항상 조사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amsung C&T Corp. 관련 뉴스를 확인하고 애널리스트 예측을 주의 깊게 따르고 돈을 투자하기 전에 경제 동향이나 지정학적 사건과 같은 외부 요인이 주가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