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술적 분석 게와 박쥐 패턴을 인식

게와 박쥐 패턴을 인식

by analyst
기술적-분석.

기술적-분석.

게와 박쥐 패턴 인식

차트 패턴은 트레이더에게 필수적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를 시장 추세와 진입 및 종료 지점을 식별하기 위한 도구로 사용합니다. 두 가지 중요한 기술적 분석 패턴은 게 패턴과 박쥐 패턴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식별하는 방법은 트레이더가 위험을 줄이면서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두 가지 패턴에 대한 자세한 가이드를 제공하여 독자들에게 이를 인식하고 거래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게와 박쥐 패턴은 무엇입니까?

게와 박쥐 패턴은 모두 조화로운 패턴입니다. 이러한 패턴은 트레이더가 시장에서 잠재적 반전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차이점이 있습니다. 게 패턴에는 4개의 추세점이 있는 반면 박쥐 패턴에는 5개의 추세점이 있습니다. 두 패턴 모두 추세 포인트 사이에 정확한 피보나치 비율이 있어 추세 반전의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됩니다.

게 패턴을 인식하는 방법

크랩 패턴은 4개의 추세점으로 구성됩니다. 패턴에서 가장 높은 점인 X점; 점 A는 X에서 B로의 상승 추세에서 가장 낮은 점입니다. A와 C 사이의 되돌림인 지점 B; C에서 D로의 하향 추세에서 가장 높은 지점인 C 지점. 가격이 D에서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하면 패턴이 완료됩니다.

크랩 패턴을 인식하려면 피보나치 비율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B와 C 사이의 되돌림은 최소 38.2%여야 하지만 A와 D 사이의 되돌림의 61.8%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크랩 패턴의 일반적인 특징은 지점 D에서 급격한 반전입니다.

배트 패턴 인식 방법

배트 패턴은 5개의 추세점이 있으며 게 패턴보다 더 복잡합니다. 추세점에는 점 X, 점 A, 점 B, 점 C 및 점 D가 포함됩니다. 점 A는 X와 B 사이에 있고 점 C는 A와 B 사이에 있습니다. 점 D는 88.6%로 정의됩니다. X와 A 사이의 이동을 되돌림.

배트 패턴을 식별하려면 AB의 되돌림이 38.2% 또는 50%여야 합니다. XA의 되돌림은 0.886이어야 하며 BC의 되돌림은 38.2%, 50% 또는 61.8%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요소는 종종 AB 레그의 1.618%인 CD 레그의 확장입니다.

트레이딩에 게 및 박쥐 패턴 사용

거래자가 게 또는 박쥐 패턴을 식별하면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잠재적인 가격 반전을 암시하므로 트레이더는 예상되는 반전 방향에 따라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반전이 발생하지 않는 경우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손절매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게 패턴과 박쥐 패턴 모두 트레이더에게 유용하지만 이러한 패턴의 한계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잠재적인 반전을 제안하지만 시장 움직임을 완벽하게 예측할 수는 없습니다. 거래자는 손실을 피하기 위해 이러한 패턴을 사용할 때 건전한 위험 관리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결론

게와 박쥐 패턴은 트레이더가 이해해야 하는 필수 차트 패턴입니다. 이러한 패턴을 인식하고 그 특성을 이해하면 트레이더가 시장에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을 사용하면 거래자에게 이점을 제공할 수 있지만 지속 불가능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항상 신중한 위험 관리 전략을 사용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트레이더는 거래 전략에서 이러한 조화 패턴을 사용함으로써 상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